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기업 ‘소스(Sauce)’ 허브스팟 도입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모비두에서 출시한 ‘Sauce‘는 허브스팟(HubSpot)을 도입하였습니다.
허브스팟의 강력한 CRM 기능을 활용하여 매월 다양한 B2B 고객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허브스팟 내에서 고객 상호작용을 최적화하며, 마케팅과 세일즈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 했습니다.
그 외에도 마케팅 캠페인을 자동화하여 마케팅 업무를 고도화 시키고 있습니다.
허브스팟을 도입한 이후, Sauce는 아래의 업무들을 개선하게 되었습니다.
– 고객 데이터의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 안착
– 마케팅 자동화를 통한 업무 효율 향상
– 맞춤형 캠페인을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
– 데이터 통합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허브스팟 도입을 통하여 고객과 더욱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마름모연구소는 Sauce의 마켘팅팀과 협업하여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매출의 성장률을 높이는데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