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은 “고객관리”를 의미합니다. 고객관리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SaaS로 구현된 플랫폼에서 내에서 고객데이터를 통합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 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는 잠재고객을 관리하고 고객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관리함으로써 영업 파이프라인을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의 CRM 솔루션을 사용하면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를 통합하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CRM의 데이터로 캠페인과 프로세스를 쉽게 최적화하고 개인화할 수 있으므로 마케팅 및 영업팀의 업무효울이 높아집니다.
허브스팟의 무료 CRM에는 다음과 같은 인기 있는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스팟의 무료 CRM 기능을 활용하여 최대 1,000,000개의 연락처를 관리해보시기 바랍니다. 허브스팟 CRM은 만료기간 없이 고객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세일즈 허브 기능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CRM 서비스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허브스팟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구축해보시기 바랍니다.
허브스팟은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필요에 따라 확장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하시는 비즈니스에 알맞게 허브스팟 CRM을 도입해보시기 바랍니다. 허브스팟을 제대로 구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데모계정을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