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Marketing forum 등록시작 (m3company x Maetel)

B2B Marketing forum
B2B Marketing forum

B2B Marketing forum 등록시작 (m3company x Maetel)

2024년 현재 B2B 마케팅 트렌드는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요?
국내와 해외에 잘하는 기업들의 핵심을 분석해보면 그 중심에는 ‘AI’가 있습니다.


앞으로의 마케팅 트렌드는 테크놀로지를 결합하지 않으면 성공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생산성’에서 압도적인 격차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제가 수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을 만났지만,
대부분 ‘브랜딩’과 ‘프로세스’에 집중하는 경향들을 발견 할 수 있었는데 자금과 리소스가 탄탄한 대기업이라면?
브랜딩과 프로세스와 같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합당합니다.

그러나, 이제 막 비즈니스를 시작한 ‘스타트업’이거나,
선두기업을 단숨에 따라 잡아야 하는 ‘중소기업’이라면.. 이제는 마케팅 전략을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대기업을 따라 잡을 수 있는 것은 단 한가지밖에 없습니다.
바로 ‘신속한’ 의사결정입니다.
대기업은 시스템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무엇인가를 새롭게 도입하는데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는 튼튼한 기업의 구조를 운영하게 해주는 ‘시스템’이 되지만,
요즘과 같이 마케팅 트랜드가 급변하는 시기에는,
오히려 치명적인 ‘아킬레스건’이 될 수 있습니다.

선두주자의 마케팅을 따라잡아야 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CEO분들과 마케팅 담당자 분들이시라면?
이번에 어렵게 준비한 B2B 마케팅 포럼에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단언컨데,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AI 마케팅의 끝판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행사개요

장소 : 오렌지플래닛 4층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17)
시간 : 2024년 11월 20일 (수) 오후7시30분 (2시간 + Q&A)
참가비 : 참가비 5만원
신청방법 : 여기를 클릭하시거나, 포스팅 하단의 등록폼을 활용하여 사전등록 가능
제공사항 : 현장 깜짝 기프트 + 샌드위치 등 간단한 저녁거리

커리큘럼을 소개합니다.

1부 :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링크드인 마케팅 (1시간) – 메텔 김조셉 대표
– 링크드인에서 효과적으로 잠재 고객 찾기
– 링크드인에 최적화된 콘텐츠 프레임워크 가이드
– 산업 버티컬 별 효과적인 콘텐츠 케이스 스터디 
– 링크드인 Sales Navigator를 활용한 타겟 리서치 방법론
– 콘텐츠 퍼포먼스를 부스팅 할 수 있는 아웃리치 전략

2부 : 고객들이 알아서 찾아오는 인바운드 마케팅 (1시간) – m3company 김보경 대표
– 광고비 0원으로 1,600개 상담문의를 받을 수 있었던 핵심은? ‘인바운드 마케팅’
– 업무의 생산성을 7배 높일 수 있는 AI를 활용한 프로그래매틱 SEO
– 실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B2B 마케팅 퍼널’

해당 행사의의 연사진을 소개합니다.

B2B Marketing forum 연사진(1) - 김조셉 대표님
B2B Marketing forum 연사진(1) – 김조셉 대표님

링크드인 마케팅 전문 Maetel김조셉 대표
링크드인을 기반의 잠재고객 발굴에 특화된 마케팅 전략

<회사이력>
Maetel은 전세계 B2B 구매자와 판매자가 매일 같이 정보를 소비하는 링크드인을 기반으로,
해외 고객 발굴에 특화된 소셜 콘텐츠 생성 (Demand Creation) SaaS와,
링크드인 소셜 콘텐츠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혁>
– 2024년 2월 법인 설립
– Product Hunt 주간 마케팅 제품 부문 4위 선정
– 2023년 Seed TIPS 최우수 기업 선정
– 2024년 연세대학교 예비창업 패키지 최우수 기업 선정
– 소풍벤처스, 더벤처스, 마크엔컴퍼니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 2024년 9월 TIPS 선정

B2B Marketing forum 연사진(2) - 김보경 대표
B2B Marketing forum 연사진(2) – 김보경 대표

인바운드 마케팅 전문 M3company김보경 대표
고객이 먼저 찾아오고, 찾아온 고객은 떠나지 않게 만드는 ‘인바운드 마케팅’ 전문가
한국무역협회 강사평가 ‘S등급’ 달성
최신 AI 프로그램 활용 자동화 마케팅까지 100회 이상 강연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인싸이트를 제공합니다.

<대표이력>
전) 네오다임 근무
B2B 마케팅으로 밥먹고 살기‘ 저자
허브스팟 핸드북 가이드‘ 저자
구글 SEO 상위노출 100일 정복‘ 저자

<2024 강의이력>
– 동국대 해외 진출 지원 교육 
– 바이어 발굴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교육 (코트라 북부지원단)
–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B2B 마케팅 교육’
– 퍼널 마케팅 강의 (대구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로 배우는 ‘링크드인 마케팅’ (인천스타트업파크)
– 외국계 B2B 기업, 마케팅 교육후기 (한국 3M)
– B2B 디지털마케팅 초격차 클래스(한국무역협회)
– 강원도청 마케팅 강의 (SNS 트렌드로 알아보는 지자체 SNS 홍보전략)
– 구글 애즈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 (대구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 스타트업 마케팅 강의 (대구 디지털 혁신진흥원)
– 프리미엄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 (대학내일 x 네이버)
– 글로벌 B2B 마케팅 교육 (중진공 온라인수출애로해소센터)
– 초보 크리에이터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강의 (강원콘텐츠코리아랩)
– 초보자를 위한 ‘링크드인 마케팅 전략’ 교육후기 (다우기술)
– 퍼포먼스 마케팅 교육 과정 (한국MICE협회)
– 구글 지도 상위노출 교육 (대기업 통신사 대상)
– 제조업 마케팅 교육 (화성상공회의소 소공인경영대학)
– 공연예술 데이터 관리교육 (예술경영지원센터)
– 스타트업 마케팅 교육 (서울 테크노파크)
– 관광 마케팅 강의 (강원관광재단)
– 온라인 마케팅 교육 후기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김보경 (BK,KIM) / 마름모연구소(M-Tech lab) 대표강사

'B2B 마케팅으로 밥먹고 살기' 저자
허브스팟(HubSpot) 핸드북 가이드' 공동저자

쉬지 않고 일하는 꺼지지 않은 열정의 소유자. CRM 컨설팅, 마케팅 자동화, 구글 SEO 등 전반적인 B2B 마케팅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도서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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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SEO
도서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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